본문 바로가기
My life/일상

충주에 있는 물문화관에 다녀왔어요~~

by NewEung 2019. 4. 2.
반응형

며칠전에 다녀온 충주 물문화관이예요. 아직은 벚꽃이 피기 전.... 다소 쌀쌀한 날씨였어요.

아직 벚꽃이 안달렸지요--;;

꽃봉오리가 틜려고 준비중인 걸 보니 얼마 안남은듯합니다. ㅎㅎ

충주호 벚꽃 축제가 4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릴 예정이예요..

원래 충주 물레방아 공원이었는데 거의 1년 정도 문을 닫고 리모델링과 함께 물문화관을 신축했어요.

우선 리모델링된 물레방아 공원의 전경을 살펴볼까요?^^

폭포입니다.ㅎㅎ 초미니 폭포...

 

새단장을 해서 깔끔합니다.

 

요즘 유행인가봐요.. 저렇게 고양이가 있어요^^ 고양이가 귀엽쥬??
물레방아 공원이어서 커다란 물레방아도 있구요..
내부에 카페도 있네요. 분위기 좋은 듯....

 

입구에 물과 관련된 사진전이 열리고 있네요.
특이하게 분필로 낙서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충주호 근처의 가보실만한 곳을 찍어봤어요..^^

 

아마도 글을 올리고 있는 이쯤에는 벚꽃이 피었을지도 모르겠네요..^^

벚꽃 후기는 다음 포스트에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