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ercial/온라인 부업

웹서핑만으로도 소소한 부업이 되네요.

by NewEung 2020. 2. 23.
반응형

얼마전에 리뷰를 했던 리뷰헌트에는 이미 9.86 달러가 모여져 있네요. 리뷰헌트에 대한 리뷰를 바로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적다면 적은 금액일수도 있는데 저는 나름 뿌듯합니다.

리뷰헌트에 올라온 퀘스트 작업을 하던 중 괜찮은 아이템이 하나 보여서 다시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혹시라도 이 부분을 실제 해보시려는 분들은 리뷰헌트를 통해서 가장 가격을 높게 주겠다고 해주시는 퀘스트를 선택해서 가입하시면 꿩 먹고 알먹고 일겁니다. 코브라 브라우저라는 것인데요. 이름은 다소 생소한데 아마도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겁니다.

코브라 브라우저라는 것인데요. 이것을 저는 스마트폰에서 기본 브라우저로 오늘부터 지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처음 가입하시면 5,000원을 지급을 하구요. 10,000원 이상부터 출금이 된다고 하는데 아직 안가봐서 모르겠고 나중에 출금할 때 다시한번 글을 올리겠습니다.

 

하하 하루 사용해서 62원 벌었네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그리고 친구를 초대하실 때마다 500원이 추가로 적립되오니 각종 매체(SNS 등)를 이용해서 추천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